FTP 접속이 안되는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1.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,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 - FTP를 접속할 때 해당 계정 정보의 내용을 잘못 입력하시면 접속이 되질 않으므로 고객센터( ☎ 070.7337.7355 )로 연락을 주시면 초기화 및 새로운 비밀번호를 지정 또는 부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. 2. 해당 서버의 포트가 열려있지 않은 경우 - FTP를 사용하시려면 포트가 열려있어야 하는데, 서버에서 포트를 열거나 방화벽에서 정책을 추가해야 합니다. 3. FTP프로그램에서 Passive mode 체크한 경우 - FTP 계정정보를 입력한 다음, 연결설정에서 Passive Mode를 체크해제 후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. 4. FTP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경우 - 시중에 프리웨어로 나와있는 다수의 프로그램들 중 버전 차이로 인해서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. 이 때 다른 FTP프로그램을 이용하셔서 접속하시길 바랍니다. 4가지의 방법을 다 확인하신 후에도 접속이 되질 않으신다면 고객센터 ( ☎ 070. 7337. 7355)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