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합관리서비스

통합관리 서비스란?

객사 기업 내 한정된 자원과 핵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시스템 운영의 일부 또는 전체를 24시간 365일 대행하고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.
시스템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및 관리서비스를 위해 시스템 관리 위탁을 저렴한 비용으로 패키징화하여 제공함으로써 전문 엔지니어를 채용하시는 것과 같은
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기본적인 서버관리부터 보안, 백업, 리포팅을 제공합니다.
  • 하드웨어 업데이트(하드디스크,메모리 추가장착)
  • 시스템 장애 처리 및 복구
  • OS설치(기본 설치 및 보안 패치 업데이트)
  • OS패스워드 크랙(패스워드 초기화)
  • 프로세스 및 데몬 관리
  • 계정 및 DNS관리서비스
  • 긴급서비스용 대체 서버 임시 제공
  • 실시간 모니터링 관제
  • 서버 자원 및 트래픽 모니터링 웹계정 제공
  • 실시간 장애 관련 처리 통보
  • 로그 및 트래픽 분석
  • 정기적인 보안점검
  • 서버 내 자제 백업 설정
  • 스토리지 원격 백업
  • 일대일 전담 엔지니어 지원
  • 시스템 상황보고 및 운영현황 리포트
  • 실시간 모니터링 관제
  • 서버 자원 및 트래픽 모니터링 웹계정 제공
  • 실시간 장애 관련 처리 통보
  • 로그 및 트래픽 분석
  • 정기적인 보안점검
  • 서버 내 자제 백업 설정
  • 스토리지 원격 백업
  • 일대일 전담 엔지니어 지원
  • 시스템 상황보고 및 운영현황 리포트

신청 시 유의사항

  • 리눅스(redhat 또는 centos),윈도우(window server)에 대해서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  설정 시 다수의 도메인명이 고려되어야 할 경우, 10개 이내의 도메인에 대해서만 서비스합니다.
  • 오라클 및 기타 상용프로그램 설치 시 라이센스를 보유하셔야 합니다.
  • 요청된 작업 수행 시 타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, 그 사이 발생된 서비스 장애에 대해서는 고객께서 양해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보안 패치, ip chain이 해킹으로부터의 안전을 보증하지 않으며, 이와 관련하여 보안서비스를 별도로 받으셔야 합니다
  • DB설계, CGI, 파일 내용 등에는 관여하지 않습니다.
  • 작업 수행결과 고객서버의 특수한 환경으로 인해 서비스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, 문제 해결 또는 복구하여 드립니다.
  • 서버 오류 수정 및 복구시 서버의 상태에 따라 복구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  • 작업완료 사실이 고객에 통보된 후 1시간 이내에 회신 또는 이의 제기가 없을 경우 작업은 완료된 것으로 처리됩니다.
  •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객문의센터(070.7337.7355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